뷰페이지

KGC인삼공사 ‘홍삼톤골드’ ‘홍삼톤’, 제품력은 올리고 가격은 그대로… 정관장 홍삼톤

KGC인삼공사 ‘홍삼톤골드’ ‘홍삼톤’, 제품력은 올리고 가격은 그대로… 정관장 홍삼톤

입력 2019-11-20 23:00
업데이트 2019-11-21 09:4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적금색 포장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리뉴얼 홍삼톤골드. KGC인삼공사 제공
적금색 포장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리뉴얼 홍삼톤골드.
KGC인삼공사 제공
환절기에는 낮과 밤의 일교차가 커져 몸의 균형이 깨지거나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다. 건강관리에 대한 주의가 필요한 시기이지만, 늘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이 평상시 꾸준한 운동 및 규칙적인 식습관을 지키기 쉽지 않다.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한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으로 홍삼이 있다. 홍삼은 6년근 인삼을 수증기로 쪄서 말리는 과정에서 생성되는 사포닌, 홍삼다당체, 아미노당, 미네랄 등이 조화를 이뤄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 기억력과 혈행 개선, 항산화 등의 다양한 기능성을 나타내며 건강 유지에 큰 도움을 준다.

홍삼은 본연의 향과 맛을 즐길 수 있는 뿌리삼, 간편하게 홍삼의 진한 기운을 느낄 수 있는 농축액, 다양한 부원료와 함께 홍삼을 섭취할 수 있는 액상 파우치 등의 제품군으로 구분된다. 그중에서도 액상 파우치 제품은 휴대와 섭취가 간편해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정관장은 대표 액상 파우치 제품인 ‘홍삼톤골드’와 ‘홍삼톤’이 선별된 홍삼과 전통소재(부원료)를 오랜 시간 내려온 선인들의 지혜와 정관장의 정성을 더 해 만든 제품이라며, 최근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가격은 그대로다.

‘홍삼톤골드’는 6년근 홍삼에 10가지 전통소재를 더한 제품이다. 부원료인 흰들버섯, 표고버섯, 노루궁뎅이버섯 등 3가지 귀한 버섯을 기존 대비 2배 증량했다. 홍삼톤골드는 1년에 30만개 이상씩 판매된다. 월평균 약 2만 세트, 선물 수요가 급증하는 명절에는 약 4만 세트가 판매되고 있다.

‘홍삼톤’ 또한 6년근 홍삼에 작약, 당귀, 황기 등 10가지 전통소재를 더한 제품으로 기존 ‘홍삼톤마일드’에서 제품명을 바꿨다. 부원료인 영지버섯을 추가해 리뉴얼했다.

야외활동이 잦고 목사용이 많은 소비자가 즐겨 찾는 액상 파우치 제품으로 ‘홍삼톤 청’도 있다. 6년근 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도꼬마리, 맥문동, 유백피, 도라지 등을 더한 제품이다.
2019-11-21 39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