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3’ 커플 정준과 김유지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며 정준이 방송에서 보여준 말과 행동들이 진심으로 판명났다.

18일 TV조선 ‘연애의 맛’ 관계자는 “배우 정준과 김유지가 좋은 분위기 속에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며 “이제 시작한 만큼 지켜봐주시면 좋겠다”고 두 사람의 열애설을 인정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정준과 김유지가 지난 16일 한 쇼핑몰에서 함께 쇼핑을 즐기는 모습을 포착해 보도했다. 목격담에 따르면 정준은 약속 장소에서 김유지를 만나자마자 포옹을 하고 이마에 뽀뽀를 하며 사랑에 푹 빠진 모습을 보여줬다고.

정준과 김유지는 10월 24일 첫 방송된 TV조선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 번째 : 연애의 맛’(이하 연애의 맛3)을 통해 첫 만남을 가졌다.

정준은 첫 만남부터 김유지에게 푹 빠진 모습을 보이며 바로 “내일 모레 놀이공원에 가자”고 애프터를 잡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이후 두 사람은 38시간 만에 두 번째 만남을 가졌고, 즉흥 경주 여행을 가며 LTE급 속도로 가까워졌다.

그러나 김유지는 소개팅 이틀 만에 가까워진 정준에 대해 “연기하는 것 같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정준은 당황하며 “대본이 없지 않냐”고 반박했지만, 김유지는 “(방송하는 사람인데) 그 정도 애드리브는 나오지”라며 웃었다.

이에 정준은 “내가 예능인도 아닌데 애드리브가 나온다고?”라며 깜짝 놀랐다. 김유지는 “죄송하다. 현실이랑 방송을 구분 못해서”라고 했다. 정준은 “나 진짜 리얼이다. 너무 억울하잖아. 다 진심인데 거짓이라고 얘기하니까”라며 “멘탈이 나갔어. 상상도 못했다”고 억울해했다.



정준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난 진심으로 다가갔는데 ‘오빠는 방송한다’고 말한다. 이 모습조차도 내가 들킨 것 같아서 스태프 만난다고 착각할 수 있다. 이게 되게 힘들다”고 토로했다.

그는 결국 이동 중인 택시 안에서 카메라를 꺼버리는 행동을 하기도 했다.

두 사람이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정준의 이 같은 행동이 방송용이 아니라 진심이었음이 확인됐다.

‘연애의 맛’은 시즌1의 이필모♥서수연, 시즌2의 오창석♥이채은이 실제 연인으로 연결되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필모 서수연 커플은 결혼까지 골인했으며, 오창석 이채은 커플도 시즌2 종영 후에도 현재까지 만남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TV조선 ‘연애의 맛3’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