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분리불안 반려견 위해 마네킹에 옷 입힌 견주

분리불안 반려견 위해 마네킹에 옷 입힌 견주

박홍규 기자
입력 2019-04-03 14:24
업데이트 2019-04-03 14:3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분리 불안을 겪는 사랑스런 반려견을 위한 주인의 기발한 아이디어 모습(유튜브 영상 캡처)
분리 불안을 겪는 사랑스런 반려견을 위한 주인의 기발한 아이디어 모습(유튜브 영상 캡처)

분리불안을 겪는 사랑스런 반려견을 위한 주인의 기발한 아이디어가 화제다.
 
지난 2일 외신 케이터스 클립스는 주인이 집을 비운 사이 홀로 남게 될 반려견을 위해 마네킹에 자신이 입던 옷을 입히고 똑같은 팔 문신까지 새긴 견주의 사연을 전했다.
 
크리스틴(37)과 마크 페랄타(40)는 미국 로드아일랜드에서 노견들을 위한 보호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그들이 관리하는 노견은 30마리나 된다.
 
하지만 11년 넘게 이곳에서 생활하고 있는 15살 된 퍼그 종인 쇼티는 마크가 집을 비울 때마다 울고 요란하게 울고 짖기를 반복해 골머리를 앓고 있다. 결국 두 사람은 기가막힌 방법을 고안해 냈다. 마크와 똑같은 체형의 ‘가짜 마크’를 만들기로.
 
크리스틴과 그녀의 엄마는 마크 티셔츠, 바지, 그리고 심지어 그의 문신을 실물 크기의 마네킹에 그대로 적용했고 결과는 예상을 넘어 대성공이었다.
 
영상 속엔, 녀석이 마크로 변신한 마네킹의 손과 얼굴을 핥고 몸 위에 올라가 뛰노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사람의 촉감과 많이 다름에도 불구하고 잘 속아 넘어가는 모습이 압권이다.


사진 영상=케이터스 클립스 유튜브
 
영상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