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의 새해 인사 “한 해 동안 많은 사랑 받았다”

손흥민의 새해 인사 “한 해 동안 많은 사랑 받았다”

입력 2017-01-01 10:06
수정 2017-01-01 14:1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손흥민이 1일 구단 페이스북을 통해 팬들에게 새해 인사를 하고 있다. 손흥민은 ”2016년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다. 감사드린다”라며 ”새해에 행복한 일이 많았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토트넘 페이스북 캡처=연합뉴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손흥민이 1일 구단 페이스북을 통해 팬들에게 새해 인사를 하고 있다.
손흥민은 ”2016년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다. 감사드린다”라며 ”새해에 행복한 일이 많았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토트넘 페이스북 캡처=연합뉴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손흥민이 2016년 새해를 맞아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했다.

손흥민은 1일(한국시간) 구단 SNS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2016년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다. 감사드린다”라며 “새해에 행복한 일이 많았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손흥민은 지난해 최고의 기량을 선보였다.

9월 한 달 동안 5골 1어시스트를 기록해 아시아 최초 프리미어리그 이달의 선수에 선정됐다.

그러나 정규리그와 유럽축구연맹(UEFA)챔피언스리그, 2018 러시아월드컵 예선 등 많은 경기를 치르며 체력난에 시달리기도 했다.

최근엔 3경기 연속 선발 명단에서 제외됐는데, 지난달 29일 사우샘프턴과 원정경기에 교체 출전해 시즌 7호 골을 터뜨리며 다시 상승세를 타고 있다.

손흥민은 새해 첫날인 1일 왓퍼드와 원정경기를 치른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