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2016 우수기업 우수상품] 각양각색에 고르는 재미 ‘UP’… 오감만족에 소비자 손길 ‘GO’

[2016 우수기업 우수상품] 각양각색에 고르는 재미 ‘UP’… 오감만족에 소비자 손길 ‘GO’

입력 2016-04-28 18:20
업데이트 2016-04-28 18:4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업체들은 다양한 선물용 상품을 내놓으며 메마른 소비시장에 단비가 되길 기대하고 있다. 경품 증정이나 가격 할인 등을 곁들이며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다.

참존의 필링젤은 피부에 간편하게 사용하면서 만족스러운 효과를 내는 등 여성의 필수 뷰티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1분 투자로 피부에 쌓인 각질과 노폐물, 미세먼지 등을 제거해 피부를 깨끗하게 가꿔준다.

가정용 렌탈 상품은 보청기와 침대 등으로 그 수요가 늘고 있다. 금강보청기와 한울흙침대는 본연의 기능을 업그레이드하고 관리 서비스를 강화하는 등 보다 실질적인 혜택으로 렌탈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쌓고 있다.

92년 전통의 그로바나는 문 페이즈 기능이 있는 커플 시계로 연인들을 유혹하고 있다. 명성에 걸맞은 세련되고 클래식한 디자인이 고급스럽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봄철을 맞아 레포츠 및 관련 용품들도 다양하게 등장하고 있다. 리요골프는 방향성과 비거리를 높인 드라이버를, 바이원클럽은 스타일을 살려주는 블랙라이언 셔츠를, 동성제약은 근육 통증을 완화해주는 아나파테이프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브레인킹의 초고속전뇌학습법과 대한혈공도연합회의 혈공요법 등 여가시간을 활용해 능력을 계발할 수 있는 교육 상품도 각광받고 있다.

김태곤 kim@seoul.co.kr
2016-04-29 16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