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온라인용>쁘띠프랑스 새달 1일부터 유럽동화나라축제

온라인용>쁘띠프랑스 새달 1일부터 유럽동화나라축제

손원천 기자
손원천 기자
입력 2016-04-27 15:07
업데이트 2016-04-27 15:0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쁘띠프랑스가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제 5회 유럽동화나라축제’ 를 연다.

올해로 5회째인 이번 축제는 가정의 달에 펼쳐지는 쁘띠프랑스의 대표 축제로 어린 시절 읽었던 동화책 속 주인공들을 인형극과 조형물, 체험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쁘띠프랑스만의 명물인 오르골 시연을 비롯해, 거리의 악사 공연, 마리오네트 댄스 퍼포먼스, 마리오네트 인형극, 기뇰 손인형극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료공연들이 다채롭게 펼쳐져 축제의 흥겨움을 더한다.

 

다양한 무료 체험행사도 준비했다. 축제 기간 중 210년 된 오르골이 최초로 공개되고, 오르골도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다. 마리오네트 인형을 직접 조종해 볼 수 있는 마리오네트 조종 체험, 기뇰 손인형극 체험 등도 마련됐다.

쁘띠프랑스는 사진 촬영 명소로 알려져 있다. 장미터널 등 ‘사진발’ 잘 받는 곳들을 올해 새로 조성했다. 곳곳에 동화 포토존도 조성했다. 축제의 즐거움을 사진으로 기록할 수 있다. 피노키오 조각상, 어린 왕자, 백설공주, 신데렐라, 빨간 모자 등 동화 속 주인공을 그린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면 동화 속에 들어간 듯한 느낌이 든다. 백설공주, 어린 왕자 의상 체험도 함께 마련된다. 쁘띠프랑스는 한국 속 작은 프랑스 문화마을을 지향하는 테마파크다. 경기 가평에 있다. (031)584-8200.

 손원천 기자 angler@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