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아웃도어 특집] 콜핑, 남다른 속건성… ‘애슬레저’ 선두주자

[아웃도어 특집] 콜핑, 남다른 속건성… ‘애슬레저’ 선두주자

입력 2016-04-20 17:40
업데이트 2016-04-20 18:5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아웃도어 브랜드 콜핑은 올봄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는 남성·여성용 경량 방풍 재킷을 출시했다.

이미지 확대
콜핑 모델인 배우 송승헌이 아벨린 재킷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콜핑 제공
콜핑 모델인 배우 송승헌이 아벨린 재킷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콜핑 제공
콜핑의 신상품 ‘아벨린’ 재킷은 20데니어(원단에 사용하는 실의 굵기를 나타내는 용어)의 가벼운 멜란지 소재를 썼고 수분이 빨리 마르는 속건성이 뛰어나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또 등판 부위에 안감으로 메시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높였다.

소매단에 벨크로 테이프(일명 찍찍이)와 밑단 안쪽에 스트링 처리를 해 핏 조절이 자유로운 게 특징이다.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하다. 남성용은 블루와 머스터드, 여성은 베이지와 망고 색상으로 가격은 16만원이다. ‘쿨라타’ 방풍 재킷도 애슬레저(운동과 여가를 합친 말)의 유행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단순한 디자인에 모노톤의 색상으로 기능은 기능대로 갖추되 평상시 캐주얼한 복장으로 연출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가볍고 속건성이 뛰어나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또 입체 패턴 등을 적용해 날씬해 보이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이 제품도 소매단의 벨크로 테이프와 밑단 안쪽의 스트링 처리로 핏 조절이 자유롭다. 쿨라타 방풍 재킷의 남성용은 블루와 그린, 여성은 화이트, 그린, 오렌지 색상으로 각각 판매하고 있다. 가격은 10만 6000원이다.

2016-04-21 18면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