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아웃도어 특집] 라푸마, 도심 속 운동부터 트레킹까지 ‘애슬레킹 룩’

[아웃도어 특집] 라푸마, 도심 속 운동부터 트레킹까지 ‘애슬레킹 룩’

입력 2016-04-20 17:40
업데이트 2016-04-20 18:5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LF의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가 애슬래킹 룩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애슬레킹은 ‘운동’(atletic)과 ‘트레킹’(trekking)의 합성어다. 하나의 아이템으로 도심 속 운동을 즐기며 트레킹이나 등산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도 즐길 수 있는 스타일을 말한다.

이미지 확대
어떤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대처할 수 있을 법한 라푸마의 방풍 재킷을 입은 모델이 ‘리듬워크 워킹화’를 신고 있다. LF 제공
어떤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대처할 수 있을 법한 라푸마의 방풍 재킷을 입은 모델이 ‘리듬워크 워킹화’를 신고 있다.
LF 제공
라푸마는 슬림한 핏으로 체형을 탄탄하게 잡아 주고, 스트레치성을 높여 활동성을 높인 기능성 티셔츠와 바지를 출시했다. 여기에 가벼우면서 투습성·방수성이 좋은 ‘프레시쉴드 재킷’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남성용은 그레이·네이비·오렌지, 여성용은 블랙·크림·다크코랄 색상으로 제작됐다. 라푸마가 새롭게 선보인 ‘프레시스마트 재킷’은 외부 수분을 튕겨내는 초발수 코팅 기능이 결합된 소재를 적용한 멀티 재킷으로 라이트그레이, 그레이시카키, 차콜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일상 활동까지 아웃도어 의류의 영역이 확대되면서 신발 역시 통기성이나 유연함과 같은 생활 속 기능성을 강화하는 추세로 진화하고 있다. 이에 라푸마는 분절구조 중창(미드솔)을 부착하고 걸을 때 신발 앞쪽이 꺾이는 부위를 ‘X’자로 설계해 착화감을 키운 ‘리듬워크 워킹화’를 출시했다.

2016-04-21 18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