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그린알로에, ‘코리아탑브랜드어워드’ 혁신브랜드부문 5년 연속 대상

그린알로에, ‘코리아탑브랜드어워드’ 혁신브랜드부문 5년 연속 대상

입력 2016-04-12 14:42
업데이트 2016-04-12 15:2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4월12일 10시30분 롯데호텔에서 서비스마케팅학회와 (사)한국언론인협회에서 공동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에서 주관한 ‘2016 Korea Top Brand Award’ 시상식에서 박원민 부사장이 수상하고 있다
4월12일 10시30분 롯데호텔에서 서비스마케팅학회와 (사)한국언론인협회에서 공동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에서 주관한 ‘2016 Korea Top Brand Award’ 시상식에서 박원민 부사장이 수상하고 있다 4월12일 10시30분 롯데호텔에서 서비스마케팅학회와 (사)한국언론인협회에서 공동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에서 주관한 ‘2016 Korea Top Brand Award’ 시상식에서 박원민 부사장이 수상하고 있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알로에전문기업 그린알로에(대표 정광숙)가 제품력과 우수한 경영실적으로 2016‘코리아탑브랜드어워드’ 혁신브랜드 부문에 5년 연속 대상을 차지했다.

코리아탑브랜드어워드 주최측은 “그린알로에는 주원료인 알로에 선정부터 차별화시켰다. 알로에 본고장인 미국산 유기농 알로에를 급속동결건조공법을 통해 유효성분손실을 최소화하여 사용하고 전제품에 단 1%도 중국산원료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원칙으로 경쟁력을 갖췄으며, 합성보존료·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가 없는 ‘3무 제품’으로 출시하고 있다”고 선정이유를 밝혔다.

한편, 그린알로에 화장품 브랜드인 ‘알로에스테’도 기초케어라인에 천연물을 바탕으로 한 방부시스템과 정제수대신 라벤더수를 적용해 피부 안정성과 고급화에 앞장서 브랜드 파워를 탄탄하게 구축해 가고 있다.

그린알로에는 본사직영 체제로 운영되는 후원방문판매 기업으로, 고객이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 마케팅’ 전략을 도입해 소비자에게 제품의 가성비를 인정받으면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이해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근무환경도 주 4일제를 도입해 영업시장의 새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정광숙 그린알로에 대표는 “그린알로에만의 브랜드 가치를 구축하고 사원들이 당당하게 영업할 수 있도록 제품 R&D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며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알로에 산업을 리드하는 창조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