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포토] 공군, ’전투생환 및 산악구조훈련’ 실시

[포토] 공군, ’전투생환 및 산악구조훈련’ 실시

입력 2016-04-07 11:35
업데이트 2016-04-07 11:3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공군 제6탐색구조비행전대가 지난 5일 강원도 영월과 충북 단양 산악지역 일대에서 조난 조종사 탐색구조 수행능력 향상을 위한 ’전투생환 및 산악구조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4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이번 훈련은 적의 공격으로 비상 탈출한 조종사가 적진의 산악지형에 조난된 상황을 가정해 구조하는 방식으로 실시됐다. 사진은 구조팀이 조난 조종사를 보호하며 적진에서 은밀히 도피해 안전한 장소로 이동하고 있는 모습. 공군 제공
공군 제6탐색구조비행전대가 지난 5일 강원도 영월과 충북 단양 산악지역 일대에서 조난 조종사 탐색구조 수행능력 향상을 위한 ’전투생환 및 산악구조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4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이번 훈련은 적의 공격으로 비상 탈출한 조종사가 적진의 산악지형에 조난된 상황을 가정해 구조하는 방식으로 실시됐다. 사진은 구조팀이 조난 조종사를 보호하며 적진에서 은밀히 도피해 안전한 장소로 이동하고 있는 모습.
공군 제공
이미지 확대
공군 제6탐색구조비행전대는 4월 4일(월)부터 8일(금)까지 강원도 영월과 충북 단양 산악지역 일대에서 조난 조종사 탐색구조 수행능력 향상을 위한 ’전투생환 및 산악구조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안전한 장소로 대피한 구조팀이 연막탄을 이용해 구조 신호를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공군 제공
공군 제6탐색구조비행전대는 4월 4일(월)부터 8일(금)까지 강원도 영월과 충북 단양 산악지역 일대에서 조난 조종사 탐색구조 수행능력 향상을 위한 ’전투생환 및 산악구조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안전한 장소로 대피한 구조팀이 연막탄을 이용해 구조 신호를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공군 제공


공군 제6탐색구조비행전대가 지난 5일 강원도 영월과 충북 단양 산악지역 일대에서조난 조종사 탐색구조 수행능력 향상을 위한 ’전투생환 및 산악구조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4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이번 훈련은 적의 공격으로 비상 탈출한 조종사가 적진의 산악지형에 조난된 상황을 가정해 구조하는 방식으로 실시됐다.

공군 제공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