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동기바르네, 수입문구 브랜드 ‘밀란’ 국내에 소개… 전 제품 독점계약 체결

동기바르네, 수입문구 브랜드 ‘밀란’ 국내에 소개… 전 제품 독점계약 체결

신성은 기자
입력 2016-02-01 18:02
업데이트 2016-02-02 15:2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수정액/수정테이프/풀테이프 전문 제조기업 동기바르네(대표 유광호, www.balune.net)가 지난 1월 31일 사무용품 제조기업이자 스페인 종합문구 브랜드 밀란과 전 제품 독점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동기바르네는 2012년 밀란 필기류와 지우개를 국내에 처음 소개한 이후 꾸준한 판매량을 기록해왔으며, 밀란은 지난 2년간 국내 전시회를 통해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다양한 제품을 공개하며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지도를 쌓아 왔다. 작년의 경우 밀란코리아 자체 매대 30대 이상이 아트박스와 반디앤루니스 등 국내 디자인 문구점에 입점되기도 했다.

동기바르네는 밀란 문구와의 독점 계약 체결을 바탕으로 향후 밀란의 각종 학용품과 화방용품을 국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동기바르네 이재호 국내 영업 총책임자는 “현재 수입하는 제품 이외에 더 많은 밀란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 싶었다”면서 “이번 계약 체결로 모든 밀란 제품들을 자체 쇼핑몰(buymilan.co.kr)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동기바르네는 1월 30일부터 2월 2일까지 열리는 유럽 최대 문구박람회 ‘2016 페이퍼월드쇼’에 참가 중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