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남심 사로잡은 아프리카티비 BJ ‘김이브’, 강냉이 티비 BJ ‘E 소희’ 누구?

남심 사로잡은 아프리카티비 BJ ‘김이브’, 강냉이 티비 BJ ‘E 소희’ 누구?

신성은 기자
입력 2016-01-20 11:20
업데이트 2016-01-20 14:0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청순한 외모에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순식간에 스타 섹시 비제이 등극

강냉이 TV, 아프리카 TV 등 인터넷 방송국이 대세를 이루는 가운데 매 방송마다 남심을 저격하는 핫한 자태를 선보이고 있는 섹시 BJ ‘E 소희’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뽀얀 피부와 귀엽고 청순한 외모로 보는 이의 시선을 잡아 끄는 E소희는 외모와는 또 다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선보이면서 소위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특유의 애교 넘치는 말투, 시청자와 끊임없이 소통하는 맛깔나는 진행 솜씨까지 겸비해 채널 개설 이후 단시간 내에 수 많은 열성팬을 확보하였으며 현재 강냉이 티비의 대표 ‘베이글녀’ 타이틀을 거머쥐고 스타 섹시 비제이로 거듭났다.

E 소희 방송의 시청자와 네티즌들은 “섹시 비제이 소희 보려고 접속했다”, “아프리카와 강냉이 통틀어 제일 섹시함”, “섹시 BJ 소희 채널 본방 사수” 등의 반응을 보이며 아낌 없는 성원을 보내고 있다.

E 소희 이외에도 강냉이 티비에는 BJ 순덕, BJ 설띵, BJ 달코미, BJ 짱짱걸, BJ 지나, BJ 수연, BJ 유나, BJ 세나, BJ 슈빈, BJ 예진, BJ 소진 등 섹시 비제이들이 활동 중이며, 이들은 저마다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강냉이 티비는 2013년 정식 개국 이래 꾸준히 성장해왔으며 온라인 방송 서비스만 운영하는 아프리카 티비와는 분명한 차별화를 선언, 인터넷 방송 외에도 UCC, 웹툰, 운세, 요가, 힐링상담, 에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되는 각 콘텐츠들은 모두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이용자들이 자료를 공유할 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가입자들의 호평 속에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윈도우/맥 PC 버전과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접속이 가능하며, 강냉이 티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kangtv.kr) 또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