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나만의 모바일 홈페이지 ‘M.TOPING(엠토핑)’

나만의 모바일 홈페이지 ‘M.TOPING(엠토핑)’

김태이 기자
입력 2016-01-15 16:03
업데이트 2016-01-15 16:0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스마트폰을 마치 신체의 일부처럼 여기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개인의 개성과 취향이 분명해지면서 ‘나만의 모바일 홈페이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세상의 흐름에 빠르게 반응한 (주)인트로랩 강종호 대표를 만나 사용자의 취향대로 나만의 모바일 홈페이지를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는 ‘M.TOPING(엠토핑)' 서비스에 대해 들었다.

M.TOPING(엠토핑)은 이름 그대로 피자에 토핑을 올리듯 전문가가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클릭 몇 번, 드래그 몇 번으로 입맛대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모바일 홈페이지다. 사용자는 그저 단계별 설명과 개인의 취향에 따르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모바일 기기에 능숙하지 않다고 해서 겁먹을 필요는 없다.

M.TOPING(엠토핑)의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단순히 입맛대로 골라담고 끌어오고 적으면 된다. 사이트에서 마음에 드는 템플릿을 고른 후 원하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드래그해서 업로드하면 연령층이 높은 이들도 어려움 없이 자신만의 모바일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

(주)인트로랩의 M.TOPING(엠토핑)은 간편한 기능과 기발한 아이디어로 서비스의 대중성과 사업성, 글로벌 서비스에 대한 가능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2015년 창설 이래 최다 경쟁률(15:1)로 화제가 된 바 있는 스마트벤처창업학교에 선정되어 단계별 전문 창업교육, 개발, 마케팅 전문교육, 전문가 멘토링을 비롯해 개발 사업화 소요자금을 지원받고 있다.

(주)인트로랩 강종호 대표는 “M.TOPING(엠토핑)의 강점은 심플한 기능과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모바일 서비스를 통한 간편한 사용성은 물론, 전문성과 에너지로 뭉친 인재들이 참여한 점”이라며, “광고대행사 및 디자인회사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은 디자이너 출신의 강종호 대표를 비롯해 개발 분야에서 18년간 일해 온 수석 개발자, 홍보와 기획 등 다양한 전문지식을 보유한 직원들이 힘을 합쳐 서비스 론칭을 준비하는 중이다”고 말했다.

모바일 서비스 M.TOPING(엠토핑)은 오는 2월 첫 베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사용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며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더불어 홍보가 필요한 소상공인들을 위해 무료로 서비스가 제공된다.

M토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02-336-1208) 또는 홈페이지(http://mtoping.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