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전체메뉴닫기

서울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 좋아요!!

서울신문 페이스북서울신문 유튜브
서울신문 카카오스토리서울신문 인스타그램서울신문 트위터서울신문 네이버채널

광고안보이기
전체메뉴 열기/닫기검색
서울신문 ci
서울신문 뉴스레터

황정음 결혼, 이영돈 골퍼와 ‘손잡고 데이트’ 현장…데이트 차는 포르쉐?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밴드 공유 네이버블로그 공유 구분선 댓글
입력 :ㅣ 수정 : 2016-01-07 18:25 연예 섹션 목록 확대 축소 인쇄
황정음 이영돈 결혼

▲ 황정음 이영돈 결혼

황정음 결혼, 이영돈 골퍼와 ‘손잡고 데이트’ 현장…데이트 차는 포르쉐?
황정음 이영돈 결혼
배우 황정음(32)이 프로골퍼 출신 사업과 이영돈(35)과 결혼한다.
7일 황정음의 소속사 씨제스 엔테테인먼트 측은 “황정음과 이영돈 커플이 오는 2월 말 결혼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황정음과 이영돈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6개월째 연애 중임을 인정했다.
황정음과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 이영돈은 1982년 생으로 용인대학교 골프학과에 졸업해 전국대학연맹에서 우승한 인재다. 같은 해 12월 한국프로골프협회(KLPGA)에 입회하면서 정식으로 데뷔했다.
현재 이영돈은 거암코아 이호용 대표의 아들로 현재 이 회사에 재직하며 경영 수업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더팩트가 포착한 데이트 사진에서 이영돈의 차는 데이트 차량은 포르쉐 파나메라였다. 포르쉐 파나메라는 2억원을 호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황정음 또한 ‘지붕 뚫고 하이킥’으로 스타반열에 오른 후 3개월동안 CF로만 23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알려진다.

다음은 황정음 결혼 관련 소속사의 공식 입장 전문
 
배우 황정음이 올 2월 말 결혼합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되었고 평생을 함께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 신뢰를 바탕으로 교제해 왔고 황정음은 예비 신랑의 따뜻한 마음과 지난 해 드라마 촬영 등의 바쁜 연예활동 중에 항상 지지해주고 단단한 믿음으로 지켜줬던 그의 진심에 반했습니다.
결정적인 계기는 새해를 맞아 양가의 부모님께서 두 사람에게 열애가 세상에 알려진 만큼 하루 빨리 부부의 연을 맺어 평생의 동반자로 함께 하기를 권하셨고 두 사람 또한 행복한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황정음은 결혼 후에도 연기자로서 다양한 작품으로 인사 드릴 예정입니다. 두 사람의 행복한 출발에 사랑과 축복을 보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밴드 공유 네이버블로그 공유 구분선 댓글

서울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 좋아요!!
서울신문 페이스북서울신문 유튜브서울신문 카카오스토리서울신문 인스타그램서울신문 트위터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l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681 등록일자 : 2015.04.20 l 발행인 : 곽태헌 · 편집인 : 김균미 l 사이트맵
  •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l Tel (02)2000-9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