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몸짱비보이 정윤호의 머슬마니아 입상 비결은 단백질헬스보충제

몸짱비보이 정윤호의 머슬마니아 입상 비결은 단백질헬스보충제

신성은 기자
입력 2016-01-04 11:47
업데이트 2016-01-04 11:4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세계적인 비보이팀인 맥시멈크루 소속이자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 소속 피트니스 선수 정윤호의 몸매관리 비법이 화제다. 정윤호는 지난 11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머슬마니아 세계대회에서 피지크 종목 미디움 체급 2위에 입상했다. 세계적인 피트니스 대회 입상을 통해 비보이에서 머슬마니아 히로인으로 자신의 존재감을 부각시킨 것이다. 2015년 최고의 한 해를 보낸 정윤호의 몸매관리 비결은 꾸준한 단백질헬스보충제 섭취인 것으로 밝혀졌다.

그는 머슬마니아 세계대회를 준비하며 고강도의 웨이트트레이닝은 물론, 스포맥스 단백질헬스보충제 ‘아이언테크’를 꾸준히 섭취했다고 한다. 탄수화물과 고급 단백질 원료가 균형있게 혼합된 아이언테크는 세계적인 선수들과 경쟁하기 위해 근육량을 키우는 데 많은 도움이 됐다. 특히 아이언테크는 식사대용으로 설계된 제품인만큼 바쁜 일정으로 식사를 챙기기 힘든 상황에서 단백질 보충이 가능하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정윤호 선수는 머슬마니아 대회를 준비하며 이러한 아이언테크의 장점을 십분 활용했다. 고강도 웨이트트레이닝 직후에 단백질헬스보충제를 섭취하여 효과적으로 단백질을 공급했다. 또한 바쁜 일정으로 단백질 섭취가 어려운 상황에는 아이언테크를 통해 단백질 섭취의 공백을 최소화한 것이다. 꾸준한 운동과 더불어 단백질헬스보충제를 효과적으로 활용한 정윤호 선수의 스마트한 전략이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입상이라는 멋진 결과물을 만들어냈다.

아이언테크를 제조, 판매하는 업체는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이다. 스포맥스는 전문 보디빌더와 피트니스 선수들에게 사랑받는 선도기업으로 인기를 끌고있는 브랜드이다. 정윤호 선수도 스포맥스의 전문성을 믿고 아이언테크를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언테크는 탄수화물과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등 근력운동 시 필요한 영양소의 균형을 맞춘 고급 단백질헬스보충제이다. 주원료는 분리유청단백질(WPI)과 가수분해유청단백질(WPH)을 사용해 고품질의 단백질을 제공한다. 또한 근육발달에 도움이 되는 10가지 주요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아미노믹스를 첨가하여 품질을 높였다. 아이언테크는 맛과 품질을 모두 사로잡았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단백질헬스보충제이다.

스포맥스 단백질헬스보충제 아이언테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포맥스 쇼핑몰(www.spomax.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