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발적인 가창력과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에일리가 누드사진을 찍었다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일각에서는 에이리가 과거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올린 영상을 바탕으로 사진 속 주인공이 에일리가 맞다는 주장도 등장했다.

앞서 한류 연예 정보 사이트 올케이팝은 ‘데뷔 전 에일리로 추정되는 누드사진 유출’이라는 제목으로 한 여성의 노출 사진 여러 장을 공개하면서 “사진은 흐릿하지만 두 사람 사이에는 분명한 상관관계가 있다. 스스로 판단하라”고 밝혔다.

일부 네티즌들은 에일리가 정식으로 데뷔하기 전 유튜브에 올린 동영상과 사진 속 방의 구조가 유사하다고 주장하고 있다. 확인 결과 문제의 사진에 등장하는 문고리와 유튜브 속 문고리의 형태가 유사했다. 또 방안에 있는 스탠드형 선풍기 역시 위치만 달라졌을 뿐 비슷한 모델인 것으로 보인다. 이 에 누드 사진에 등장하는 핸드백과 비슷한 느낌의 가방도 유튜브 영상에 살짝 등장한다.

하지만 이런 정황만으로 누드 사진의 주인공이 에일리라고 단정짓기엔 무리가 있는 것도 사실이다. 문고리의 경우 일반 가정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형태일 뿐다. 선풍기 역시 유튜브 동영상에서는 몸에 가린 채 일부만 보이기 때문에 확실하다고 할 수 없다. 핸드백 역시 마찬가지다.

한편 에일리의 소속사인 YMC엔터테인먼트는 “본인에게 직접 확인하는 게 우선이며 그 전까지는 어떤 입장도 밝힐 수 없다. 현재는 사실 여부를 확인 중이다”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