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민프로축구단(경남FC)은 올해 경남FC 마케팅 활동과 각종 콘텐츠 제작 등을 담당할 2020 경남FC 대학생 운영단 ‘경남Dreamer’ 1기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미지 확대
경남FC 대학생 운영단 모집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경남FC 대학생 운영단 모집
‘경남Dreamer’는 마케터 분야와 콘텐츠 분야로 나누어 각 4명씩을 뽑을 예정이며 선발되면 3월부터 12월까지 10개월간 활동한다.
마케터 분야 대학생 운영단은 홈경기 운영 보조 업무, 사회공헌사업 및 구단 행사 기획·추진 등의 활동을 한다. 콘텐츠 분야 운영단은 홈경기·원정경기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고 경기 취재를 통해 기사, 사진, 웹툰, 디자인, 영상 등 기획물 만들어 경남FC SNS에 게재한다.
선발된 경남Dreamer에게는 2020 시즌 경남FC 홈경기 전체를 출입할 수 있는 AD카드와 활동복,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한다.
임명장·수료증을 주고 월별 우수활동자 시상, 타 구단 벤치마킹 프로그램 지원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경남FC를 사랑하는 도내 대학생 및 20대 이상 성인 남녀 누구나 지원 할 수 있다.
경남FC 홈페이지 공지사항 내용을 참조해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한 뒤 경남FC 이메일(gnfc_official@naver.com)로 오는 13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서류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20일)을 거쳐 오는 21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궁금한 내용은 경남FC 홍보마케팅팀(055-283-2020)으로 문의하면 된다.
창원 강원식 기자 kws@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