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부터 발끝까지…‘사각사각’ 셔벗 타입 수분크림 나왔다

머리부터 발끝까지…‘사각사각’ 셔벗 타입 수분크림 나왔다

이슬기 기자
입력 2016-04-27 11:00
수정 2016-04-27 11:4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머리부터 발끝까지 어디든 바를 수 있는 ‘셔벗 타입’의 수분크림이 출시됐다.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SNP는 신개념 수딩크림 ‘과일 소르베 아이스 크림’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신동원 서울시의원, 월계흥화브라운 아파트로부터 감사패 받아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신동원 의원(노원1, 국민의힘)은 지난 26일 월계흥화브라운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와 경로당 회원 일동으로부터 경로당 환경개선 사업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이번 감사패는 신 의원이 평소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노후화된 단지 경로당 환경개선 사업을 적극 지원하고, 어르신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공간에서 여가와 소통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힘써온 점에 대한 입주민들의 감사의 뜻을 담아 수여됐다. 입주자대표회의(회장 이현진)와 경로당(회장 문정오) 회원들은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으로 본 단지 경로당 환경개선 사업을 적극 지원하였으며 어르신들의 복지 환경을 개선해 준 것에 입주민들의 뜻을 모아 감사패를 드린다”고 밝혔다. 신 의원은 “경로당은 단순한 휴식 공간을 넘어 어르신들의 일상과 건강, 공동체가 살아 숨 쉬는 중요한 생활 기반”이라며 “작은 불편 하나라도 직접 현장에서 살피고 개선하는 것이 시의원의 역할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월계동을 비롯한 노원구 지역에서 어르신들이 존중받고 편안하게 생활하실 수 있도록 복지 인프라 확충과 환경개선에 더욱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thumbnail - 신동원 서울시의원, 월계흥화브라운 아파트로부터 감사패 받아

‘과일 소르베 아이스 크림’은 사르르 녹는 셔벗 제형의 수딩크림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수분 충전이 필요한 곳 어디에나 사용할 수 있다. 여섯 가지 화학 성분을 배제해 피부자극을 최소화하고 안전성을 높여 예민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아쿠아 스피어 기술’을 적용해 벨벳처럼 부드러우면서도 셔벗처럼 사각사각한 텍스처를 구현, 끈적임 없이 산뜻한 느낌을 준다. 알란토인, 마치현추출물, 병풀추출물과 같은 식물 유래 진정 성분을 함유해 피부진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바르는 순간 피부의 열감을 내려줘 청량감을 즉각적으로 느낄 수 있는 것도 특징.
 
‘과일 소르베 자몽 아이스 크림’은 비타민 C가 풍부한 자몽추출물이, ‘과일 소르베 망고 아이스 크림’에는 풍부한 보습력을 지닌 망고추출물, 망고씨드버터가 담겨 있어 피부 속까지 촉촉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에스디생명공학은 화장품 전문기업 SNP 화장품를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 2월 서울시 우수기업 공동브랜드인 ‘하이서울브랜드’ 기업에 선정됐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