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에이전시 뉴턴그룹, 2015 웹어워드 코리아/앤어워드 수상

디지털에이전시 뉴턴그룹, 2015 웹어워드 코리아/앤어워드 수상

강경민 기자
입력 2016-02-02 14:40
업데이트 2016-02-02 14:4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디지털에이전시 ㈜뉴턴그룹(대표 조원희)이 국내 최고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인 ‘2015 웹어워드 코리아(WEBAWARD KOREA) 코리아’에서 5개 부문, ‘2015 앤어워드(&AWARD)’에서 1개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사)한국인터넷협회가주관하는 디자인, 기술, 콘텐츠, 마케팅 등 다양한 평가 기준을 적용해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 및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인터넷 어워드행사로, ‘2015 웹어워드 코리아’는 인터넷 전문가 2,000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의 평가 심사로 진행됐으며, 총 13개 부문 68개 분야에 총 706개의 업체가 참여해 뜨거운 경쟁을 치렀다.

뉴턴그룹은 이 시상식에서 뷰티 브랜드 아벤느의 CPI 스킨 리커버리크림 프로모션 사이트로 프로모션 이노베이션 분야,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러닝크루 캠페인으로 모바일 마케팅분야, 비타500 고3 수험생 응원 프로젝트로 기업 프로모션 분야 등 3개 부문에서 각각 대상(Winner)을 거머쥐었다. 또한 이를 비롯해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 캠페인으로 이벤트프로모션 분야와 한화그룹 불꽃 캠페인으로 공공 프로모션 분야 등 2개 부문에서 각각 최우수상(Finalist)을 수상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프로젝트들은 디자인과 기술의 우수성에 대한 좋은 평가는 물론 온라인에서 프로모션 이벤트로 진행돼 많은 참여자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디지털 미디어 발전에 기여한 혁신적인 디자인과 시스템을 가리는 ‘2015 앤어워드’에서 뉴턴그룹은 삼성전자의 Level Showroom Film으로 디지털AD부문 Grand Prix를 수상했다. 삼성전자의 Level Showroom Film은 영상만으로 체험존이 아닌 곳에서도 별도의 장치 없이 인터렉티브한 효과로 흥미롭게 제품의 특장점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작돼 호평을 받았다.

뉴턴그룹 조원희 대표는 “뛰어난 크리에이티브는 탄탄한 기술이 함께해야 한다는 기업철학이 이들 어워드 수상의 큰 동력”이라며,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앞으로도 발 빠른 대응으로 감각적인 디자인 크리에이티브와 안정적이고 혁신적인 기술력을 선보일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뉴턴그룹은 2004년에 설립된 크리에이티브 전략 중심의 국내 디지털 에이전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