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무한경쟁 속 눈에 띄는 ‘제주성산 라마다 호텔’

호텔 무한경쟁 속 눈에 띄는 ‘제주성산 라마다 호텔’

입력 2014-11-21 00:00
업데이트 2014-11-21 15:1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제주 유일의 루프탑 바와 스카이 풀 조성으로 ‘인기’

최근 각종 산업군에서 ‘혁신’이라는 단어가 화두가 되고 있는 가운데, 이는 호텔업계도 마찬가지다.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그리고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의 목적성이 다양화, 세분화 되면서 각 호텔마다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기 위해 분주하게 혁신을 꾀하고 있는 것.

이로 인한 현대 호텔 트렌드 중에서도 가장 핫한 것은 바로 ‘루프탑 바’와 ‘테라스’다. 과거와는 달리 적극적으로 호텔을 하나의 문화공간으로, 또 이벤트 공간으로 생각하는 고객의 트렌드에 맞춰 가장 각광받는 시설인 것이다. 작년 개관한 JW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서울은 동대문과 서울의 야경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아름다운 경관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더불어 제주에서 최근 기공식을 갖고 그랜드 오픈한 ‘제주성산 라마다 호텔’이 주목받고 있다. 이 호텔은 제주에서 유일하게 스카이 풀을 설치해 화제가 된 바 있는데, 루프탑 바가 수영장과 연계 조성돼 더욱 낭만적이고 스토리가 있는 공간으로 고객에게 큰 즐거움을 제공한다. 특히 루프탑 바에서는 성산일출봉과 섭지코지도 조망이 가능해 제주의 비경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전 객실에 테라스를 설치해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보다 편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호텔 관계자는 “제주의 아름다움을 고객에게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설계 기획 단계부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호텔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호텔이 건립되면 앞으로 제주 동남부의 숙박난 해소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되며, 관광객들은 성산일출봉을 비롯해 섭지코지, 우도, 올레길, 아쿠아플라넷 제주, 성산항 등 이 일대의 관광지를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주성산 라마다 호텔은 계약자에게 객실 무료이용권 年 10일, 무료항공권 年 2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서초동 및 대구 봉산동에 위치해 있다.

문의전화(서울) : 02-557-0045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