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김승현♥장정윤 작가 결혼식 현장 포착 ‘환한 미소’ [EN스타]

김승현♥장정윤 작가 결혼식 현장 포착 ‘환한 미소’ [EN스타]

임효진 기자
입력 2020-01-29 13:51
업데이트 2020-01-29 13:5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김승현 장정윤 작가
김승현 장정윤 작가 사진=KBS2 ‘살림하는 남자들2’
배우 김승현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된다.

29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는 김승현의 결혼식 현장부터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풀 스토리가 공개된다.

지난 12일 진행된 김승현의 결혼식에는 광산 김씨 가족들뿐만 아니라 팝핀현준, 박애리 부부와 최민환, 최양략, 팽현숙 부부 등 ‘살림남’ 식구들이 총출동했다.

여기에 필립, 미나 부부까지 참석해 반가움을 더하는 가운데 김승현의 어머니를 자동 미소 짓게 만든 미남 배우도 참석했다고 해 스타 하객들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승현 살림남2
김승현 살림남2 사진=KBS2 ‘살림하는 남자들2’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 김승현은 두 손을 번쩍 치켜들고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있고 수빈은 그의 뒤에서 환하게 웃고 있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든다.

이날 결혼식에서 사회를 맡은 변기수를 놀라게 한 진풍경이 연출되는가 하면 최민환의 부러움을 산 깜짝 이벤트도 펼쳐졌다. 이에 변기수는 “결혼식에서는 처음 본다”고 했고, 최민환은 “자신도 결혼식 때 하고 싶었지만 못했다”고 해 과연 결혼장에서 무슨 일들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KBS2 ‘살림하는 남자들2’는 29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