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애, 팬 사인회에서 눈부신 ‘자체발광’ 미소

수애, 팬 사인회에서 눈부신 ‘자체발광’ 미소

입력 2013-09-29 00:00
수정 2013-09-29 15:2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배우 수애 팬사인회 올리비아로렌 제공
배우 수애 팬사인회
올리비아로렌 제공
‘올리비아로렌’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수애가 지난 27일 인천에서 팬 사인회를 가졌다.

이번 팬 사인회는 평소 브랜드 이벤트나 화보를 공개하는 등 적극적으로 브랜드 활동을 펼쳐 온 수애가 오랜만에 팬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는 자리로 이미 팬 사인회 개최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수애는 이날 가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브라운 컬러의 원피스로 세련된 가을 모던룩을 완성했다. 특히 이날 착용한 룩은 수애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발휘해 직접 매치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오랜만에 팬들과의 만남에 모습을 드러낸 수애는 자신을 보기 위해 오랜 시간 기다린 팬들에게 따뜻한 미소로 눈을 맞추고 악수를 하는 등 시종일관 밝고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행사장은 행사 시작 전부터 수애의 팬들로 붐볐으며 행사 내내 수애의 환한 미소와 눈부신 여신 미모에 감탄하는 팬들은 물론 지나가는 사람들로 되돌아와 모일 정도로 북적거렸다는 후문이다.

한편, 수애의 감각적인 컬러와 소재가 돋보이는 가을 컬렉션을 공개한 올리비아로렌은 10월부터 TVCF를 선보이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