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TV 하이라이트]

[29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05-07-29 00:00
수정 2005-07-2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뿡뿡이랑 야야야 - 공으로 놀아요(EBS 오전 8시55분) 공을 이용한 다양한 놀이를 즐겨본다. 엄마, 아빠와 함께 마주 앉아 스카프를 잡고 공을 위로 던졌다 받아보기도 하고, 고깔을 이용해 굴러오는 공을 잡아보기도 한다. 공으로 하는 축구나 야구 등 여러 경기들을 보여주고, 유아들이 공을 맞히는 놀이도 재미있다.

 

박주현의 시사 업 클로스(YTN 오후 3시5분) 지난 97년 대선 당시의 불법 도청테이프인 이른바 ‘X파일’이 공개되면서 파장이 일파만파로 번지고 있다. 야당은 특검 도입론을 제기하고 나섰고, 학계와 법조계에서는 알권리와 인격권을 둘러싼 찬반논쟁이 뜨겁다.X파일 파문이 가져온 정치·사회적 충격과 파장을 짚어본다.

 

논스톱5(MBC 오후 6시50분) 다이어리를 보던 혜선은 오늘이 정이의 생일이라는 걸 알게 된다. 그런데 아이들은 정이의 생일이라는 걸 모르고 있다. 생일을 치러 본 적이 없다는 정이. 혜선은 예전에 정이에게 이번 생일은 꼭 챙겨주겠다고 약속했었다. 한편 정린이를 괴롭히는 민우에게 화가 난 형돈은 민우를 가만 두지 않겠다고 말하고….

 

김승현 정은아의 좋은 아침(SBS 오전 9시30분) 최명길이 사랑하는 세 남자. 지난 95년 6월10일 결혼해 어느덧 결혼 10주년을 맞이한 열린우리당 김한길 의원과 탤런트 최명길 부부, 그리고 이들의 두 아들 어진과 무진이 함께 출연한다. 이들의 의젓한 첫째 어진이와 애교 많은 둘째 무진이의 이야기 등 행복한 가족이야기가 훈훈하다.

 

신화창조의 비밀(KBS1 오후 7시30분) 우리의 토종 헤어드라이어 유닉스는 기술력을 앞세워 국내 시장에서 일본 제품을 밀어내고 부동의 1위 자리를 확보했다.28년 전 자본금 1000만원으로 시작해 지금은 연간 50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작지만 탄탄한 기업’ 유닉스, 토종 헤어드라이어의 30년 도전기 성공신화 속으로 들어가 본다.

 

위험한 사랑(KBS2 오전 9시) 병원에서 둘의 만남을 몰래 지켜본 정현은 혼자서 미칠 듯한 분노를 식힌다. 정현은 홀로 주차장에 온 강제에게 더 이상 수완과 만나는 걸 묵과할 수 없고, 이젠 친구도 뭐도 아니라고 말한다. 새벽에 집에 들어온 수완은 인택으로부터 정현이 집에 없다는 사실을 전해듣고는 정현에게 전화를 한다.

2005-07-29 2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