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TV 하이라이트]

[29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04-07-29 00:00
수정 2004-07-2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황태자의 첫사랑(MBC 오후 10시55분) 건희가 G.O일을 그만두고 자신의 비서로 있으라고 발령을 내자 결국 유빈은 클럽 줄라이를 그만두겠다며 사표를 낸다.유빈의 사표에 건희는 모든 일을 제쳐두고 유빈을 찾아 간다.최회장의 제의를 고사하던 승현은 미희의 간곡한 부탁과 눈물에 마음이 흔들린다.

생방송 쟁점토론(YTN 오후 3시10분) 국가보안법 위반 혐의로 구속됐던 송두율 교수가 집행유예로 풀려나면서 국가보안법 존폐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열린우리당은 국가보안법이 사실상 사문화됐다며 국가보안법을 폐지하는 쪽이고,한나라당은 법 운영상 몇가지 조항을 수정할 필요는 있지만 폐지는 절대 안 된다는 입장이다.

일과 사람들(EBS 오후 8시20분) ‘생생 직업속으로’에서는 출판 기획자,인기 필자와 함께 베스트셀러를 만드는 3대 요소로까지 불리는 ‘북 디자이너’에 대해 알아본다.‘업그레이드 직장인’시간에는 보다 전문적인 교육 시스템을 통해 새로운 서비스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는 대한항공 서비스 아카데미를 찾아가 본다.

강원래의 미스터리 헌터(iTV 오후 10시50분) 흉가체험에 나선 영은과 미희는 흉가에서 왠지 모를 공포에 휩싸이고 이내 그곳을 빠져나온다.열쇠를 두고 온 영은은 다시 흉가로 들어간다.마지막 이야기는 꿈과 현실이 뒤섞인 학원강사의 기묘한 체험.그의 앞에 계속 나타나는 아이의 정체와 아이가 원하는 것은 무엇일까?

오픈스튜디오(SBS 오후 4시10분) 유기농 식품에 아로마 향기 요법 같은 고가의 건강법들이 유행하고 있다.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경제적인 부담 때문에 따라갈 수 없다고 한다.전문가들은 웰빙이 돈이라는 생각을 버리고 현실에 맞는 건강법을 찾아 실천하라고 권한다.돈 안 들이고 할 수 있는 건강법을 알아본다.

아름다운 유혹(KBS2 오전 9시) 정희는 잃어버린 시간들을 되찾아주고 싶다는 민우의 말에 차갑게 집으로 돌아가라고 말한다.성필의 일에 재혁이 개입되어 있다는 말을 들은 세희는 재혁에게 당장 그만두라고 소리치고,성필은 금실의 투자금을 빼내야겠다고 고심한다.성필을 찾은 민우는 부도의 사실 여부를 캐묻는다.



그대는 별(KBS1 오전 8시5분) 정우는 입이 다물어지지 않고 인경은 뛰쳐나간다.정우는 인경을 따라가고 인경은 선생님의 인격까지 의심하고 싶지 않다고 한다.정우는 화연의 임신에 당혹한다.어쩔 수 없게 된 정우의 아버지인 민회장도 화연과의 결혼을 결정한다.민회장은 충남으로 내려가 화연 집에 인사하러 간다.
2004-07-29 23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쿠팡 가입유지 혹은 탈퇴할 것인가?
쿠팡이 개인정보 유출 의혹 이후 진정성 있는 사과보다는 사태 축소에 급급하다는 지적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30~31일 국회 청문회에서 보여준 관계자들의 불성실한 태도 또한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쿠팡 측은 이러한 논란에도 '탈퇴 회원은 많지 않다'고 발표했습니다. 과연 여러분은 앞으로도 쿠팡 회원을 유지하실 생각입니까?
1. 유지할 계획인다.
2. 탈퇴를 고민 중이다.
3. 이미 탈퇴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