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손 꼭 붙잡은 조산아 쌍둥이 영상 ‘감동’

서로 손 꼭 붙잡은 조산아 쌍둥이 영상 ‘감동’

김형우 기자
김형우 기자
입력 2016-01-22 17:16
수정 2017-01-04 11:1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Anthea Jackson-Rushford/페이스북
Anthea Jackson-Rushford/페이스북
조산아 쌍둥이가 서로 손을 꼭 붙잡은 감동적인 영상이 공개됐다.

19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해당 영상은 호주에 사는 앤시아 잭슨 리시퍼드가 지난 13일 페이스북에 게재한 영상으로 아빠의 품에 안겨 있는 쌍둥이 크리스티안과 크리스티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조산아로 태어나 튜브를 낀 쌍둥이가 서로의 손을 꼭 맞잡고 손가락을 꼼지락거리는 모습은 서로에게 힘을 돋는 듯 보여 왠지 모를 가슴 뭉클한 감동을 선사한다.

이 모습을 본 아내 앤시아는 “손을 잡고 있어. 어떻게 이게 가능하지? 믿을 수 없어”라고 속삭이며 신기해한다. 남편도 “아이들이 손가락을 위아래로 움직이고 있어”라면서 흐뭇한 미소를 지어 보인다.

한편 쌍둥이 크리스티안과 크리스티나는 지난 4일 엄마 뱃속에서 생활한 지 28주 만에 조산아로 태어났다. 당시 아이들의 몸무게는 1kg도 되지 않았으며 현재 생존을 위한 싸움을 벌이고 있다.

페이스북에는 “천사 같다”,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길 기도한다”라는 누리꾼들의 응원 댓글이 끊임없이 올라오고 있다.

사진·영상=Anthea Jackson-Rushford/페이스북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