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둘 곳 없는 파격 노출 감행한 킴 카다시안

눈 둘 곳 없는 파격 노출 감행한 킴 카다시안

김민지 기자
김민지 기자
입력 2019-02-21 13:25
수정 2019-02-21 13:3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할리우드 리얼리티 스타 킴 카다시안이 파격적인 노출 의상으로 화제를 모았다.

18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시닷컴은 17일 미국 LA에서 열린 2019 할리우드 뷰티 어워즈에 참석한 킴 카다시안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킴 카다시안은 상반신의 주요 부위를 끈으로 가린 아찔한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전신을 감싼 타이트한 블랙 드레스는 킴 카다시안의 완벽한 보디라인을 한껏 돋보이게 했다.

매체는 “킴 카다시안의 드레스를 본 관객들도 매우 놀란 눈치였다”면서 “드레스는 아슬아슬했지만 잘 고정돼 있었다”고 전했다.

킴 카다시안이 입은 옷은 티에리 머글러가 지난 1998년 파리 오뜨 꾸뛰르에서 첫 선을 보인 드레스로 알려졌다. 프랑스 출신 티에리 머글러는 고전적인 디자인에 파격적인 스타일을 입히는 것으로 유명하다.

한편 킴 카다시안은 지난 2014년 카니예 웨스트와 결혼해 큰딸 노스와 둘째 아들 세인트를 낳았다. 지난해 1월에는 대리모를 통해 셋째 딸 시카고를 품에 안았고, 오는 5월 대리모로 넷째 아들을 얻을 예정이다.

사진=TOPIC/SPLASH NEWS(www.topicimages.com)
영상=TMZ/유튜브

영상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쿠팡 가입유지 혹은 탈퇴할 것인가?
쿠팡이 개인정보 유출 의혹 이후 진정성 있는 사과보다는 사태 축소에 급급하다는 지적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30~31일 국회 청문회에서 보여준 관계자들의 불성실한 태도 또한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쿠팡 측은 이러한 논란에도 '탈퇴 회원은 많지 않다'고 발표했습니다. 과연 여러분은 앞으로도 쿠팡 회원을 유지하실 생각입니까?
1. 유지할 계획이다.
2. 탈퇴를 고민 중이다.
3. 이미 탈퇴했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