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서 도난 차 몰던 10대 아찔한 도주극

호주서 도난 차 몰던 10대 아찔한 도주극

입력 2014-04-01 00:00
수정 2014-04-01 15:3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호주에서 차량을 훔쳐 달아나던 10대 두 명이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과 아찔한 도주극을 벌이는 사건이 발생했다고 영국 일간 텔레그래프 등 외신들이 31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지난 31일(현지시간) 오전 브리즈번의 한 도로에서 20분간의 추격전 끝에 10대 남자 두 명을 현장에서 붙잡았다며 한 방송카메라에 촬영된 추격 당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을 보면 범인이 훔쳐 탄 붉은색 UTE(소형트럭) 트럭 한대가 고속도로에서 뒤 따르던 일반인 차량을 들이받고 달아난다.

주택가로 접어든 범인은 경찰에 쫓기면서 인도로 돌진하거나, 교차로에서 신호를 무시한 채 내달리는 등 위험한 도주극을 벌인다. 하지만 결국 차를 버리고 달아나다가 경찰에 붙잡히면서 도주극이 막을 내린다.



퀸즐랜드 경찰 관계자는 “검거된 10대는 가벼운 부상을 입었으며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다”고 전했다.

한편 이들은 차량 절도 및 도주 혐의로 재판에 넘겨질 예정이다.

사진·영상=YouPoliticsNews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