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수연이 남편인 배우 김희라의 불륜으로 집까지 날려 먹은 사연을 공개했다. MBN ‘속풀이쇼 동치미’
배우 김수연이 남편인 배우 김희라의 불륜으로 집까지 날려 먹은 사연을 공개했다. MBN ‘속풀이쇼 동치미’
배우 김수연이 남편인 배우 김희라의 불륜으로 집까지 날려 먹은 사연을 공개했다.

9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한 김수연은 ‘바람피운 것도 모자라서 집까지 날려 먹어?’라는 주제로 남편의 외도 사실을 털어놨다.

김수연은 “한두 채가 아니다. 다섯 채쯤 된다”며 “1976년에 ‘보르네오에서 돌아온 덕팔이’라는 영화에 부부로 출연하면서 그때부터 둘이 좋아하게 됐다”며 첫 만남을 회상했다.

그는 “어느 날 남편이 초등학생인 아이들을 유학 보내자고 했다. 그땐 좋은 건 줄 알았다”라며 “그런데 (내가) 같이 가야 한다고 하더라. 내가 밥을 해줘야 하니까”라고 말했다.

이어 “지나고 나서 보니 저와 아이를 위해서가 아니고 다른 여자가 있었던 거다. 그래서 나를 보낸 거였다”며 당시 26세인 K본부 드라마 섭외 작가와 40대 후반이었던 남편이 바람을 피웠다고 털어놓았다.

김수연의 남편은 불륜 상대에게 차도 사주고 대학로에 가게까지 차려줬다고 한다. 김수연은 “내가 아무리 그만하라고 말려도 계속 만나고 있었다. 주위에서 소문이 계속해서 들려왔다”고 했다.

불륜 상대는 결국 다른 사람과 결혼했다. 김수연 남편은 집 다섯채를 팔아 결혼 비용도 대줬다고 한다.

김수연은 이혼 결심을 하지 못한 이유로 “아이들을 보면 (이혼)할 수가 없었다”며 “지금은 남편이 몸이 불편해 어디를 가지도 못한다”고 밝혔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