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방송화면
tvn 방송화면
tvn 방송화면
tvn 방송화면
배우 한가인의 외모는 물론 성격까지 판박이인 아들 딸의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10일 방송된 tvN 예능 ‘텐트 밖은 유럽 남프랑스 편’ 4회에서는 라미란, 한가인, 조보아, 류혜영의 프랑스 캠핑 여행이 이어졌다.

이날 아침 일찍 기상한 한가인은 아이들의 영상을 보며 무료한 시간을 달랬다. 이때 영상 속에는 지난 회 먼저 공개됐던 아들 제우군뿐 아니라 딸 제이양도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무엇보다 놀라운 건 제우군의 논리적인 성격. 제우 군은 한가인이 “엄마 나이 들면 어떻게 돼?”라고 묻자 “백 살 돼서 죽어”라고 답하더니 “엄마 죽으면 제우 어떡해?”라는 한가인의 걱정에 “엄마 죽으면 내가 어른이 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제우군은 “엄마 없어도 살 수 있어?”라는 물음엔 “응”이라고 답하기도 했다. 한가인은 이런 아들의 영상을 “어유 귀여워라. 진짜 미치겠다”라며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한참을 봤다.

한가인은 1982년 2월 25일생으로 만 41세다. 만 23살이던 2005년 4월 26일 배우 연정훈과 결혼해 슬하에 딸 제이, 아들 제우를 두고 있다. 영재 검사에서 상위 1% 영재 판정을 받은 딸 제이양에 이어 제우군 역시 영재라는 결과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