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신현준 정준호 정신업쇼’
유튜브 채널 ‘신현준 정준호 정신업쇼’
코미디언 김병만이 뉴질랜드에 땅을 샀다는 소문에 대해 솔직하게 밝혔다.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신현준 정준호 정신업쇼’에는 ‘그래서 상속자는 누구? (ft.김병만)’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김병만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MC 정준호는 “뉴질랜드를 자주 가는 이유가 있느냐”고 물었다. 김병만은 “‘정글의 법칙’ 하면서 2013년도에 처음 갔다. 지금까지 제가 한 45개국의 오지만 돌아다녔는데 뉴질랜드가 풍토병도 없고 뱀이 없다”고 답했다.

또 ‘뉴질랜드의 3분의 2를 샀다는 말이 있다’는 질문에는 “샀다라는 표현보다는 필리핀을 보면 장기렌트를 하는 곳이 있다. 예전에는 살 수가 있었지만 지금은 못산다. 영주권자가 아니면 못 산다. 뉴질랜드도 렌트를 한 거다. 장기렌트. 100년을 했는데 거의 산 거나 마찬가지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정준호는 “만약 50년 갖고 있다가 죽었을 경우는 어떠냐”고 물었다. 김병만은 “남아 있는 사람들한테 넘겨야 하지 않을까”라면서 “자식이나 누구에게나 넘겨야 하지 않겠느냐”라고 전했다.

김병만이 렌트한 뉴질랜드의 땅은 약 45만평이다. 정준호는 “골프장 18홀 전체 면적이 40만평이다”라고 놀라워하며 “장기렌트 한 곳 동사무소에 가서 등기부등본 떼면 이름이 나오냐”고 궁금해했다.

이에 김병만은 “구글에 ‘LBM WORLD’라고 치면 나온다. ‘리틀 빅맨(Little Big Man)’이라고 작은 거인이라는 뜻”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