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새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 배우 손예진 상대역으로 정해인이 거론되면서, 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0일 JTBC 새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에 배우 손예진(37)이 출연을 확정했다. 이어 요즘 대세 배우 정해인(31)이 상대역으로 물망에 올랐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해인은 2014년 드라마 ‘백년의 신부’로 데뷔, ‘삼총사’, ‘블러드’, ‘그래, 그런거야’, ‘불야성’ 등을 거쳐 지난해 ‘당신이 잠든 사이에’,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인기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 가운데, 정해인이 과거 한 인터뷰에서 공개한 그의 이상형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정해인은 MBC 드라마 ‘불야성’ 출연 당시 MBC 홈페이지 등을 통해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 정해인은 ‘이상형 월드컵’으로 자신의 이상형을 밝혔다.

이날 정해인은 김태희와 송혜교 중에서는 김태희, 한예슬과 김사랑 중에서는 한예슬, 걸그룹 미쓰에이 출신 수지와 소녀시대 윤아에서는 수지를, 박보영과 아이유 중에서는 박보영을 선택했다. 특히 그는 큰 고민 없이 거침없이 선택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대망의 결승전에 오른 김태희와 수지 사이에서 정해인은 김태희를 선택했다.

그는 “군대에 있을 때 드라마 ‘아이리스’를 재밌게 봤었다. 그 이후로 김태희의 팬이 됐다”며 선택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정해인은 현재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유대위 역을 맡으며 열연하고 있다.

사진=MBC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