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C의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6일 오전, CLC 공식 SNS를 통해 최종 새 멤버로 발탁된 권은빈의 프로필 정보와 이미지를 공개했다. 현재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먼저 얼굴을 알렸던 권은빈은 ‘서바이벌 진행 중 데뷔 발표’라는 파격 행보 속에 CLC의 새 멤버로 낙점돼 눈길을 끈다.

2000년 생, 올해 만 16세로 팀의 막내가 된 권은빈은 사랑스런 베이비페이스와 큰 눈, 여기에 167cm의 늘씬한 큰 키를 갖춘 팀 내 비주얼 멤버로 통한다. ‘사과’를 연상시키는 싱그럽고, 청초한 매력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할 권은빈은 막내다운 애교와 호탕한 성격으로 팀의 새로운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 낼 전망이다. 또한 어린 나이만큼이나 앞으로의 높은 성장 가능성이 점쳐지는 인물로 기존 CLC 멤버들과 만들어 낼 남다른 시너지 효과 역시 기대를 모은다.

권은빈은 지난 ‘프로듀스 101’ 탈락 투표에서 16위를 기록, 최종 11인에 임박한 상위 레벨을 차지했을 만큼 현재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멤버.

홍콩 출신 새 멤버 엘키(ELKIE)에 이어 권은빈까지 두 명의 추가 멤버 공개를 모두 마치고 7인조로 거듭난 CLC는 오는 29일, 미니 3집 음반 ‘리프레시’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