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할배 최지우’

배우 최지우의 나이가 공개됐다.

지난 27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에서는 H4 배우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과 짐꾼 이서진, 최지우가 두바이를 거쳐 그리스로 떠나는 여정이 그려졌다.

이날 경유지 두바이에서 분수 쇼를 관람하고 분위기가 무르익자 백일섭이 선남선녀 짐꾼 최지우와 이서진을 중매하고 나섰다.

백일섭은 “최지우는 남자 성격이고, 이서진은 여성스럽다. 잘 어울린다”고 말했다. 또 나이를 묻자 최지우가 “4학년 1반(41세)”라고 답했다. 백일섭은 “나이차도 좋다”고 거들었다.

꽃보다할배 최지우에 네티즌은 “꽃보다할배 최지우..신의 한 수”, “꽃보다할배 최지우..더 재밌는 이유는 최지우 때문”, “꽃보다할배 최지우..이서진과 너무 잘 어울려”, “꽃보다할배 최지우..두 사람 결혼하면 안되나요?”, “꽃보다할배 최지우..진짜 두 사람 만났으면 좋겠다”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7일 방송된 tvN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 첫 회가 평균 10%, 최고 12.5%라는 압도적인 시청률로 케이블과 종편을 통틀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한 것이다.

또한,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가구 시청률 기준 평균 10%, 최고 12.5%를 기록하며 케이블과 종편을 통틀어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 이날 방송된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제4탄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 제1회에선 설렘 가득한 여행의 첫 번째 에피소드가 그려졌다. 오랜만에 다시 모인 H4와 이서진을 비롯해 새로운 짐꾼 최지우가 등장하는 유쾌한 두바이 여행 첫날이 그려졌다.

사진 = 서울신문DB (꽃보다할배 최지우)

연예팀 chki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