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 예원, “눈 왜그렇게 떠 CXX” 욕설에 예원도 발끈 “MXX”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영상보니

‘이태임 욕설 영상 공개 예원’

배우 이태임과 가수 예원의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욕설 영상이 게재돼 논란이 일고 있다.

27일 유튜브에는 이태임과 예원의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 당시 욕설 현장을 담은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예원의 모습만 담겨 있으며 이태임의 모습은 보이지 않는다. 해당 영상에서 “추워요?”라고 묻는 예원에게 이태임은 “야, 너무 추워. 너 한 번 갔다와 봐”라고 말한다.

이에 예원이 “안 돼”라고 반말을 하자, 이태임이 “너는 싫어? 남이 하는 건 괜찮고? 보는 건 좋아?”라며 목소리를 높였다. 이에 예원이 “아니, 아니”라고 하자 이태임은 “너 어디서 반말하니?”라고 지적했고 예원은 다시 “아니, 아니요”라고 말한다.

이어 이태임이 “너 내가 우스워 보이니?”라고 하자, 예원은 “추워가지고. 아니요”라고 했다. 이후 예원이 “언니, 저 맘에 안 들죠?”라고 하자 이태임이 “’눈깔’을 왜 그렇게 떠?”라고 말한다. 이에 예원이 “네?”라고 하자 이태임은 “눈을 왜 그렇게 뜨냐고? 너 지금 아무것도 보이는게 없지? CXX 반말하잖아”라고 말한다. 이후 스태프들이 나서서 두 사람을 말린다. 이태임이 자리를 뜨자 “저 MXX 진짜, 아 씨, 왜 저래?”라는 예원의 목소리로 추정되는 욕설도 들렸다.

한편 지난 2월 24일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제주도 촬영 당시 이태임이 예원에게 욕설을 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욕설 논란’이 불거졌다. 이후 이태임 예원은 각각 공식입장을 통해 서로에게 사과해 욕설 논란이 일단락된 바 있다.

사진=유튜브 캡처(이태임 예원)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