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
가수 은지원이 자신의 몽유병을 고백했다.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25년 차 현역 발레리나 김주원에게 발레를 배운 멤버들이 그의 프린스 찾기 오디션에 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은지원의 무대에 앞서 김주원은 “사실 나는 가장 기대가 된다. 왜냐면 특별한 감각을 가지셨다. 그래서 예기치 못한 무대를 보여주지 않을까 싶다”고 기대했다.

은지원은 “일단 작품명은 발레에 맞게 지어봤다. ‘잠자는 여의숲 지원’이다”라며 잠옷을 입고 무대에 등장했다. 은지원은 “어떻게 보면 나는 콤플렉스 아닌 콤플렉스가 있다. 승기는 알 거다”라며 자신의 비밀이 담긴 무대를 시작했다.

젝스키스의 ‘꿈’이라는 노래가 흐르고, 은지원은 무대에 누워 잠든 채 무대를 시작해 시선을 모았다. 그리고 잠든 채로 일어나 격렬한 움직임을 선보였고, 다시 잠든 채 무대를 끝마쳤다.

커다란 박수 세례를 받은 은지원은 “도영이와 같은 ‘꿈’이지만 글자는 같고 다른 ‘꿈’이다”라며 자신에게 몽유병이 있다고 고백했다.

이에 이승기는 “우리 촬영 때 몽유병이 좀 있었다. 갑자기 앉아서 잔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은지원은 “앉아서 잔다든지 자고 일어나 보면 다른 데서 일어나 있다든지 이런 것들이 있다. 나는 TV를 통해서 나의 몽유병에 대해 알게 됐다. 내가 어떻게 자는지는 나도 모른다”고 말했다.

은지원의 무대를 본 양세형은 “진짜 약간 지원이 형의 비밀을 나한테만 몰래 귀에다 대고 속삭여준 느낌이었다”고 감상을 전했다.

발레리나 김주원은 은지원의 무대에 대해 “나는 너무 좋았다. 나도 이런 걸 작품으로 만들어보고 싶다. 콘셉트도 너무 기발했고, 동작도 오늘 배웠던 걸 다 넣어서 표현해 주셨다”면서 “나도 이 작품 해보고 싶다. 그래서 조금 더 길게 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너무 빨리 끝났다. 진짜 좋았다”고 극찬했다.

김민지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