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효리가 김제동의 라디오 프로그램에 깜짝 출연했다.

16일 오전 방송된 MBC FM4U ‘굿모닝FM 김제동입니다’ 1부에서는 제주도에서 온 사연자와 전화 연결을 했다.

호탕하게 웃은 사연자는 “똥디~~(김제동의 DJ 애칭)”를 부르며 자신을 이효리라고 밝혔다.

이효리는 “탄이(김제동이 보호 중인 강아지)를 임시보호하는 동디를 임시...보호하실 분 어디 없나요?”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전화 통화 후 ‘이효리를 섭외했냐’는 질문을 받은 김제동은 “이효리는 섭외해서 될 사람이 아니다. 자기가 하고 싶어야 하는 사람이다. 저 처음 라디오 할 때 ‘안 해. 그 시간에 자’라고 했다. 그러다 이렇게 또 감동을 준다”며 고마워 했다.

그러면서 “지금 작가들이 자책하고 있다. 문자가 8통이나 왔는데 이효리인 걸 안 믿고 사연만 보고 골랐다. ‘밖에서 제주도에 밝은 여자 분인가보다’라고 생각했더라. 제작진들 대단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저도 이효리가 ‘우하하하’ 웃고 ‘똥디’ 할 때까지 몰랐다. 안 됐으면 내일 문자 10개 정도 보냈을 거다. 우리는 또 안 믿고 소개 안 했을 거다. 우리 프로그램이 이렇다. 오로지 사연의 질로 평가한다”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이후 ‘굿모닝FM 김제동입니다’ 인스타그램에는 김제동이 이효리의 전화번호를 확인하는 사진이 게재됐다.

제작진은 “깜짝 놀라며 진짜 효리 맞냐며 번호 확인 중”이라고 사진을 설명하며 “진짜 섭외한거 아니에요. 제작진도 대당황. 전화만 했는데 진짜 행복해진 효리효과”라고 기쁨을 드러냈다.

MBC FM4U ‘굿모닝FM 김제동입니다’는 매일 오전 7시 방송된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