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D.O.C. 정재용과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가 걸그룹 아이시어 선아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두 사람을 만나게 해준 방송 프로그램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1일 DJ DOC 정재용 소속사 슈퍼잼레코드는 정재용이 오는 12월 1일 결혼식을 올리고 유부남이 된다고 전했다. 특히 정재용의 예비신부는 19살 연하 여자친구로 과거 연예계에 종사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후 정재용 예비신부는 아이시어 선아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성인오락채널 비키의 ‘아재쇼 시즌2’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당시 선아는 기존 MC들을 당황케 할 정도의 수위 높은 발언을 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해당 방송에서 “뭘 잘 하느냐”라는 질문을 받은 그녀는 “세우는 거”라고 거침없이 답했고 MC들은 “방청객들을 일으켜 세우는 걸 잘하느냐”라고 수습했다.

이에 선아는 “맞다. 아이시어 무대를 보면 다들 발딱발딱 서시더라”고 받아쳤다.

선아는 현재는 아이시어를 탈퇴하고 타 직종 프리랜서로 일하고 있다. 만 45살인 정재용과 19살 차이나는 커플이다.

정재용 소속사 측은 “결혼식 날짜는 두 사람이 처음 만난 날”이라면서 “예비신부는 현재 임신 중으로 정재용은 내년에 아빠가 된다”는 소식도 알렸다.

한편 정재용과 선아는 김포한강신도시에 신혼집을 마련한 것으로 알려졌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