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부WAY’ 데뷔가 예고됐다.
1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가수 보아의 트레이닝을 거쳐 아이돌 그룹 ‘사부WAY’로 변신한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의 모습이 공개된다.

본 방송을 앞두고 30일 SBS 공식 SNS 계정(@SBSNOW)과 ‘집사부일체’ 페이스북에는 ‘사부WAY’의 데뷔를 예고하는 한 편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은 “이번에 내리실 역은 사부WAY, 사부WAY입니다”라는 양세형의 멘트에 이어 멤버들이 ‘동서남북’을 외치며 “우리는 사부WAY예요”라고 아이돌식 인사를 선보이는 것으로 시작됐다. 이어 ‘프로듀스101’을 떠오르게 하는 ‘최애 멤버를 PICK 해주세요’라는 화면과 함께 사부WAY 멤버들이 차례로 소개됐다.

가장 먼저 소개된 이는 1절 메인 보컬을 맡게 된 ‘동방승기’였다. 이승기의 열정 넘치는 골반 스타카토 댄스와 함께 특기란에는 ‘불경랩’이 등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뒤이어 2절 메인 보컬이자 특징이 ‘돌+I’인 ‘서방성재’, 입덕 담당 포지션이자 리코더가 특기인 ‘남방세형’, 마지막으로 카리스마를 담당하지만 말이 많은 것이 특징인 ‘북방상윤’ 이상윤이 화면에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영상은 무대에 오른 네 멤버의 모습과 함께 2018년 4월 1일 사부WAY의 핫데뷔를 예고하는 것으로 끝이 났다.

오늘(1일) 오후 6시 25분 방송.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