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르파티’ 가수 김연자가 현재 남자친구와 결혼을 언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5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는 지난해 ‘아모르파티’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은 가수 김연자(60)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연자는 일본에서 활동하던 당시를 회상했다.

그는 “일본에서 활동하긴 했는데 우리나라에서도 활동하고 싶은 전환기였다. 솔직히 이야기해서 한국에 설 자리가 없었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20년 이상을 우리나라에서 활동을 안 한 사이 연예계가 많이 변했다. 나는 그걸 모르니까 마음 놓고 돌아갈 곳이 있다 큰소리치고 갔는데 그게 아니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슬펐다. 내가 이렇게밖에 받아들여지지 않는구나 싶었다”며 “당시 남자친구로부터 위로를 많이 받았다”고 전했다.

이날 김연자는 현재 교제하고 있는 남자친구를 언급,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김연자는 “(현재 남자친구와) 오갈 데 없을 때 만났다. 마음이 비었을 때였다”라고 부연했다.

그는 “마지막에는 결혼할 생각이다. 지금 당장 한다 안 한다 보다는 서로가 서로의 인생을 책임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면서 “내 후년 가을 이후에 결정을 내릴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김연자는 지난 1982년 18살 연상 재일교포와 결혼했다가 2012년 결혼 30년 만에 이혼했다. 당시 김연자는 성격 차이로 인한 잦은 갈등이 이혼 사유가 됐다고 밝혔다. 이혼 이후 전 남편이 김연자의 재산을 빼돌려 무일푼으로 이혼하게 됐다는 사실이 전해지면서 주위의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다.

사진=TV조선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