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방인’ 선예 남편 제임스가 선예에게 반하게 된 계기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1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이방인’에서는 그룹 원더걸스 출신 선예가 남편과 함께 배우 서민정 가족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선예와 선예 남편 제임스는 두 사람의 첫 만남이 이뤄진 아이티 봉사 현장에 대해 얘기했다. 선예는 “다른 사람들은 오며가며 인사도 하는데, (남편은) 나랑 마주쳐도 인사를 안 하고 쌩 지나갔다. 나쁜 남자 스타일이었다”고 말했다.

이에 남편 제임스는 해명에 나섰다. 그는 “원더걸스 선예가 아이티로 온다는 얘기를 들었다. 그 전에 몇몇 연예인들이 와서 아이들이랑 사진 찍고 떠나버리는 사람들이 있었다. 그래서 (선예도) 이미지 메이킹 때문에 오는 줄 알았다. 그런데 오자마자 ‘자기는 VIP 대우는 필요 없다. 똑같이 대해달라’고 말하더라. 그 때까지도 이미지 메이킹을 한다고 생각했다. 특별하게 해주면 안 된다는 생각을 하다 보니까 차갑게 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던 제임스는 자신의 마음이 녹았던 순간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그는 “당시 콜레라 클리닉을 운영했다. 당시 선예와 같이 콜레라 클리닉 사무실을 갔는데 갑자기 없어졌다. 알고보니 환자실에 있더라. 그 환자실이 되게 더럽고 냄새도 많이 난다. 또한 콜레라라는 질병이 전염성이 강하다. 그런데도 환자실에서 아이들을 돌보고 있었다”고 말했다.

사진=JTBC ‘이방인’ 방송 캡처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