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아티스트 낸시랭-왕진진 부부의 인터뷰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6일 SBS ‘본격 연예 한밤’에서는 팝 아티스트 낸시랭(40·박혜령)과 왕진진(본명 전준주) 인터뷰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 재판을 마치고 나온 왕진진은 “故 장자연을 만난게 사실이냐”는 취재진 질문에 대답을 회피했다.

이어 앞서 SBS ‘궁금한 이야기 Y’ 측이 왕진진 고향을 찾아 그를 길러준 가족을 만난 데에 대한 분노를 표했다.

그는 “불과 어제, 최근에도 또 전라남도 장흥에 관계자들이 내려간 걸로 안다”며 “시골에 계신 분들 참 순수하다. 그분들이 무슨 잘못이 있나. 그 사람들을 힘들게 하지말라”고 경고했다.

이어 “난 계부라는 분도 저는 소통을 많이 안 하기 때문에 잘 모른다”며 “결혼을 반대한다? 승낙을 받으러 우리가 (고향에) 내려갔다? 전혀 그런 사실이 없다. 그런 말할 이유도 없는 사람들이다”라며 앞서 보도된 내용에 반박했다.

또 자신을 5살 때부터 목격했다는 내용과 관련 “나는 어릴 때 친구가 없었다. 전부 제보나 문제 제기하는 사람들이 다 황(내연녀로 지목된 여성)씨 연관된 사람들을 통해서 끊임없이 파내려고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별로 재미가 없지 않나. 남의 사생활 파헤치는 걸 방송에서 즐기고 있지 않나”라며 목소리를 높였다.

왕진진은 “저희 가야된다. 업무상 비즈니스가 있다”라며 자리를 피하려 했다.

그러자 낸시랭은 “흥분을 가라앉히라. 재판 처음 와서 힘들었다. 그만 답변하고 궁금한 것들은 우리가 하나의 채널로 밝히겠다”라며 입장을 전했다.

한편 지난 12일 방송된 SBS ‘궁금한 이야기Y’에서는 낸시랭의 남편이자 각종 의혹으로 화제에 오른 왕진진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제작진은 왕진진이 어릴 적 살던 곳인 전남 강진의 한 마을을 찾아가 그의 계부를 만나 인터뷰했다.

왕진진의 계부는 “(결혼한 여자가) 낸시랭인지도 몰랐다. 본 여자하고 안 살고 엉뚱한 여자를 데려왔다. 결혼하겠다고 하더라. 나는 승낙을 못한다고 했다”라고 말했다.

사진=SBS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