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W의 새 앨범 ‘W, HERE’이 ‘엠넷 프레젠트 스페셜’을 통해 베일을 벗는다.
뉴이스트 W는 11일 오후 6시 Mnet 디지털 채널 M2가 제작하는 Mnet Present Special(엠넷 프레젠트 스페셜)을 통해 지난 10일 발매한 새 앨범 ‘W, HERE’의 타이틀 곡 ‘WHERE YOU AT’과 ‘하루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엠넷 프레젠트 스페셜은 새로운 앨범을 준비하는 동안 있었던 일들, 느꼈던 점 등 어디서도 듣지 못한 뉴이스트 W의 이야기를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 및 Mnet 방송을 통해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에게 가장 먼저 전달한다.

‘W, HERE’에는 멤버인 JR, 아론, 백호, 렌이 모두 곡 작업에 참여해 음악성뿐만 아니라, 멤버들만의 특성을 살린 솔로곡들로 한층 더 짙어진 뉴이스트 W만의 색깔을 녹여냈다. 특히 엠넷 프레젠트 스페셜에서는 앨범 작업에 얽힌 이야기와 멤버들이 직접 선정한 킬링 파트를 들려줄 예정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멤버들 개개인의 숨겨진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영상을 엠넷 프레젠트 스페셜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방송 후 공식 채널에서 직캠 영상과 일대일 아이 콘텍트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공개하며 팬들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한편 엠넷 프레젠트 스페셜은 M2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 및 Mnet을 통해 동시 방송돼 국내를 비롯해 전 세계 팬들이 디지털 채널로 시청 가능하다.

사진제공=Mnet M2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