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장근석

‘삼시세끼-어촌편’ 제작발표회에서 나영석PD가 장근석을 캐스팅하게 된 비화를 밝혔다.

배우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나영석PD, 신효정PD는 9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페리얼팰리스에서 열린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어촌편’(연출 나영석&신효정PD)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나영석PD는 세 배우를 캐스팅하게 된 이유에 대해 “차승원을 사적인 자리에서 만난 적이 있는데 음식에 조예가 깊더라”며 “어촌편은 전 편과는 다른 식으로 갔으면 했다. 힘들지만 잘해먹는 장면을 연출하고 싶어 차승원을 캐스팅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나PD는 “유해진은 ‘1박2일’때 부터 모시고 싶었다. 워낙 야생에서 적응 잘 하시고 차승원과 연이 있는 분이라 캐스팅하면 좋을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나PD는 “이 둘을 뽑다보니 잡부가 필요하더라. 잡부가 없으면 제작진들이 해야하기 때문에 잡부가 필요했다”며 “장근석에게 ‘고품격 요리프로그램이 있는데 같이 할래?’ 라며 유혹했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삼시세끼 장근석 소식에 네티즌은 “삼시세끼 장근석..나PD 예능감 대단해”, “삼시세끼 장근석..장근석 예능 기대된다”, “삼시세끼 장근석..빨리 본방사수 하고 싶다”, “삼시세끼 장근석..역시 장근석”, “삼시세끼 장근석..설마 진짜 잡부?”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삼시세끼-어촌편’은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를 낯설고 한적한 시골에서 손수 해 보는 야외 버라이어티 ‘삼시세끼’의 스핀오프 버전이다. 배우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의 호화 캐스팅이 완료된 가운데, 강원도 정선을 떠나 머나먼 섬마을 만재도로 무대를 옮겨 새로운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한 끼를 해결하기 위한 세 남자의 고군분투가 큰 웃음을 선사할 지 기대를 모은다. 오는 16일(금) 밤 9시 45분 첫 방송.

사진 = 서울신문DB 김채현 기자 chki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