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 ‘효자촌’
ENA ‘효자촌’
인테리어 디자이너 겸 방송인 제이쓴의 어머니가 며느리 홍현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5일 방송된 ENA ‘효자촌’에서는 유재환의 어머니가 제이쓴의 어머니에게 “며느리를 절대 흉보는 건 아니고 제이쓴이 아깝다더라”고 조심스럽게 말문을 열었다.

이에 제이쓴 어머니는 “다 그랬다”며 공감했다. 그러자 홍현희는 “저희 엄마가 보시면 어떡하냐. 이번 화 보지 말라고 하냐”며 “사실 제이쓴이 아깝다고 하는 건 외모적으로 키 크고 이래서 그런 거다”고 발끈했다.

유재환 어머니가 “‘제이쓴이 아깝다’ 다 그런다. 백이면 백”이라고 말하자, 제이쓴 어머니는 “근데 또 실제로 보면 안 그런다. 내 집 식구가 되려고 그랬는지 처음에 왔는데 너무 예뻤다. 딱 인사하러 왔는데 너무 마음에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개그맨 홍현희라고 할 때 처음에 놀랐다. 애 아빠는 사진을 검색해 보더니 절레절레하더라. 처음엔 사진만 보고 펄펄 뛰더라. 처음 집으로 데리고 왔는데 너무 참하고 예뻤다. 내 식구가 되려고 그랬는지 마음에 쏙 들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처음에 사람들이 제이쓴이 아깝지 않냐고 하더라. 우리 집은 현희가 들어오고 나서 더 화목해졌다. 내가 어릴 때부터 꿈꿔왔던 가정이 화목한 가정이었는데 그게 이뤄졌다. 그래서 현희한테 고맙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홍현희는 “결혼 후에 마음이 편안해져서 많이 예뻐졌다. 옛날 사진 보면 저도 깜짝 놀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