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허정민. 연합뉴스 자료사진
배우 허정민. 연합뉴스 자료사진
배우 허정민이 두 달간 준비하던 주말극에서 하차 통보를 당했다며 공개적으로 불만을 표출했다.

16일 허정민은 “두 달 동안 준비했어. 근데 작가님께서 허정민 배우 싫다고 까버리시네”라며 “얼굴도 못 뵙는데 왜.....제가 못생겨서인가요. 싸가지가 없어서인가요. 연기를 못하나요”라고 반문했다.

이어 “저의 준비 기간 2개월과 앞으로의 나날들은 어찌됩니까...나 참으려다가 발설해요 세상 변했어요 KBS ‘효심이네 각자도생’ 주말드라마 흥하십쇼”라고 해당 작품명을 직접 공개했다.

그러면서 “닥치라고 하지마. 나 이 바닥에 더 이상 흥미 없어 꼰대들”이라고 분노를 표했다.

‘효심이네 각자도생’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이날 불거진 허정민의 하차 관련 “김형일 감독과 허정민 배우가 지난 3월 말 단 한 차례 미팅을 가진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이후 제작진 논의 결과 극중 캐릭터와 배우의 이미지가 맞지 않는다는 결론에 이르렀다”고 캐스팅 과정을 설명했다.

이어 “그리고 2주 후인 지난 4월 중순 매니지먼트에 위와 같은 사실을 알렸다. 출연 불발 관련, 작가는 캐스팅에 전혀 관여하지 않음을 밝히며 배우 본인의 주장에 대해 유감을 표한다”고 말했다.

KBS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유이가 타이틀롤을 맡은 주말극으로 현재 방영 중인 ‘진짜가 나타났다’ 후속작으로 방영 예정이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