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홍김동전’ 캡처
KBS 2TV ‘홍김동전’ 캡처
모델 주우재(37)가 가수로서 재능이 출중하다는 평가를 받자 주변인들로부터 인성을 지적당했다.

11일 방송된 KBS 2TV ‘홍김동전’에서는 ‘블랙아이드필승’의 멤버 라도(39)에게 노래를 배운 뒤 평가를 받는 홍진경·김숙·조세호·주우재·장우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주우재는 “리듬감을 본다고 하셔서 권진아의 ‘끝’을 준비했다”면서 출연진 앞에서 열창했다.

주우재가 가성과 진성을 넘나드는 수준급 가창 실력을 뽐내자 라도는 “깜짝 놀랐다. 예능을 떠나서 진짜 잘한다. 목소리 듣고 가수 라디 느낌을 받았다. 여성분들이 싸이월드에서 좋아하는 목소리다. 키 크고 잘생기고 노래 잘하고”라고 놀라움을 표했다.

그러자 김숙은 “근데 싸××가 없다”라고 했고 곧이어 조세호도 “아주 개싸××라고 보면 된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KBS 2TV ‘홍김동전’ 캡처
KBS 2TV ‘홍김동전’ 캡처
이어 강수지의 ‘보랏빛 향기’를 부른 김숙에 대해 라도는 “본인 목소리로 안 하는 것 같다. 변조했다. 제일 좋은 건 본인의 목소리대로 부르는 게 좋다. 어떤 느낌을 받았냐면 낫토 같은 구수한 느낌”이라고 감상평을 전했다.

라도는 조세호에게 “감정은 멋있지만 바이브레이션이 일정하지 않다. 병원에 가셔야 할 것 같다”라고 평가했고 홍진경에게는 “끼 4점, 발성 2점, 리듬감 0점”이라는 냉혹한 평가를 내놓았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