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탐구생활 방송화면
지구탐구생활 방송화면
지구탐구생활 방송화면
지구탐구생활 방송화면
트로트가수 정동원이 오토바이 불법 주행 논란 이후 첫 방송 복귀에 나섰다.

지난 9일 방송된 MBN 예능 ‘지구탐구생활’에서는 정동원의 스리랑카 여행기가 공개됐다. 스리랑카 설 명절 축제 구경에 나선 그는 통나무에서 서로 힘을 겨루는 ‘고따포라’ 게임에 직접 참가했다.

한국의 베개 싸움과 비슷한 고따포라는 통나무 위에 앉아 포대자루를 휘둘러 상대를 떨어트리는 사람이 이기는 게임이다. 살벌한 게임 장면을 지켜보던 정동원은 놀라워하면서도 “이거 해보고 싶다”고 도전장을 던졌다.

날렵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스리랑카 현지 청년과 맞붙게 된 정동원은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상대 눈치를 보던 정동원은 그의 한쪽 뺨을 친 뒤 “쏘리쏘리”라고 바로 사과했다.

여유롭게 웃은 스리랑카 청년은 정동원 얼굴에 정통으로 강력한 한 방을 날렸다. 정동원은 나무에 오른 지 10초 만에 패배하는 굴욕을 맛봤다. 정동원의 대결을 지켜보던 현지 주민들은 웃음을 터트렸다. 정동원은 “엄청 어렵다”며 고개를 저었다.

정동원의 도로교통법 위반 논란 이후 약 두 달 만의 예능 복귀에 응원 여론과 더불어 우려 섞인 반응도 나왔다. 시청자 게시판에는 충분한 자숙기간을 갖지 않고 방송에 복귀를 하는 게 불편하다는 의견도 올라왔다.

한편 정동원은 지난 3월 자동차 전용도로에서 오토바이를 탄 혐의(도로교통법 위반)로 경찰에 적발됐다. 이후 정동원이 미성년자이고 초범인 점을 감안해 청소년선도심사위원회에 회부하려 했지만, 심사위원회 출석에 부담을 느낀 정동원 측이 거부하며 무산됐다.

이에 경찰은 지난달 정동원을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불구속 송치했다. 현행 도로교통법에 따르면 자동차 외 이륜차 등이 고속도로 또는 자동차 전용도로를 통행하는 경우 30만 원 이하의 벌금 또는 구류에 처할 수 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