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짱이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베짱이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DJ DOC 정재용이 이혼과 가정사를 털어놓으면서, 우울증과 생활고에 시달렸던 상황을 고백했다.

정재용은 9일 유튜브 채널 베짱이엔터테인먼트에서 공개된 ‘최초 공개! DJ DOC 정재용! 무당을 찾아왔다’라는 제목의 영상에 등장, 무속인을 만나 그간의 이야기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무속인의 점사에 “우울증이 심했다. 공황장애가 비슷하게 왔다”고 말한 정재용은 “생각이나 이런 게 고장 난 것 같아서 병원을 가보려고 했다. 병원 치료를 받으라는 주변 얘기가 있었지만, 약을 먹는 것이 꺼려지고 싫었다. 두려움이 있다. 이겨내 보려고 마음먹고 있다”고 했다.

“아버지 성격이 불같고 어머니가 많이 참고 산 것 같다”는 무속인 말에 깜짝 놀란 정재용은 “아버지가 친하다기보다 무서운 존재였다. 소심한 성격이다 보니 아버지에게 선뜻 다가가지 못했다. 거의 마마보이였다”고 인정했다.

전처와의 결혼 생활 문제도 에둘러 언급했다. 정재용은 2018년 19세 연하인 걸그룹 아이시어 출신 이선아와 결혼하고, 이듬해 딸을 품에 안았지만 지난해 3월 이혼을 발표해 안타까움을 샀다. 딸은 전처 이선아가 양육 중이다.

마마보이였던 성향에 아내와 갈등이 생겼냐는 무속인의 질문에도 “맞다. 너무 놀랐다. 그렇게 생겼느냐”라고 깜짝 놀란 정재용은 “옷을 다 벗고 얘기하는 기분”이라고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정재용이 이혼 전 고부갈등이 있었다고 해석하고 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