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소희(본명 이소희·28)가 일상에서도 최근 경기도 구리시 소재의 고급 빌라를 대출 없이 현금 매입했다. SNS 캡처
배우 한소희(본명 이소희·28)가 일상에서도 최근 경기도 구리시 소재의 고급 빌라를 대출 없이 현금 매입했다. SNS 캡처
배우 한소희가 액션신을 촬영하던 중 안면에 부상을 입었다.

한소희는 3일 드라마 ‘경성크리처’(강은경 극본, 정동윤 연출)를 촬영하던 중 얼굴에 부상을 입고 현재 응급실로 향했다”고 밝혔다. 눈 부근에 부상을 입은 상태로 수술 가능성까지 열어두고 있는 상황이다.

‘경성크리처’는 시대의 어둠이 가장 짙었던 1945년의 봄, 생존이 전부였던 두 청춘이 탐욕 위에 탄생한 괴물과 맞서는 크리처 스릴러를 그리는 작품. 생과 사의 경계에서 뜨거운 사투를 벌이는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담아내기 때문에 한소희의 액션 신 분량이 특히 많은 상태다.

드라마 내의 과반 이상이 액션으로 이뤄졌기에 부상의 위험도 높았던 바. 결국 한소희가 부상을 입으며 촬영 중단이 되는 등의 사태를 겪고 있다. 한소희는 부상을 수습하고 회복한 뒤 촬영에 나설 것으로 예상돼 촬영 공백 역시 피할 수 없게 됐다.

‘경성크리처’는 한소희와 박서준이 선택해 화제를 모은 드라마로, ‘낭만닥터 김사부’ 시리즈를 완성한 강은경 작가와 ‘스토브리그’의 정동윤 감독이 함께한다. 오는 2023년 공개를 앞두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