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BJ 철구가 현재 거주 중인 집 내부를 공개해 화제를 끌고 있다. 유튜브 캡처
아프리카TV BJ 철구가 현재 거주 중인 집 내부를 공개해 화제를 끌고 있다. 유튜브 캡처
아프리카TV BJ 철구가 현재 거주 중인 집 내부를 공개해 화제를 끌고 있다.

최근 철구는 자신의 아프리카TV 라이브 방송과 유튜브 등을 통해 현재 자신이 거주 중인 집 내부를 공개한 바 있다.

당시 철구는 “안방에 4대의 게임용 PC를 들였다”며 안방 모습을 공개했다.

해당 공간은 현재 철구가 운영 중인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대학교 철기중대 소속 BJ들의 게임 연습을 위해 마련된 공간으로 추정된다.

철구의 집은 인천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딸 연지와 어머니와 함께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유튜브 캡처
유튜브 캡처
한편 해당 집이 공개되자 BJ 철구가 과거 밝힌 아프리카TV 수입이 재조명을 받았다.

철구는 초창기 BJ였던 2010년부터 2015년까지 약 3억 3000만원을 벌었다.

이후 베스트 BJ에 등극한 후 수입은 급격히 늘었고, 2015년부터 2016년 사이에는 약 2억2000만원의 수익을 올렸다.

파트너 BJ가 된 후에는 약 21억6800만원을 벌며, 9년 반 동안(군대 생활 제외) 총 27억원이 넘는 돈을 번 것으로 알려졌다.

김채현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